아티스트/아티스트김수현

김수현 택시 예능 첫출연, 김종훈PD “김수현 의리에 감동”

이뽄 2012. 4. 3. 10:37

 

 

 

 

[뉴스엔 최신애 기자]

김수현이 '택시'에 출연한다.

새롭게 시작하는 tvN '현장토크쇼 TAXI(택시)' 수장 김종훈 PD는 4월 2일 뉴스엔에 "1개월여 동안의 재정비를 마치고 4월 5일 방송을 재개하는 '택시' 첫 손님으로 '해를 품은 달'을 통해 큰 인기를 모은 김수현 씨가 출연하게 됐다"고 밝혔다.

새로운 제작진을 맞은 '택시'가 재정비에 들어가면서 많은 궁금증을 불러모았던 만큼 2012년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김수현의 '택시' 출연은 애청자들을 만족시킬 최고의 선물이 될 예정이다. 김수현은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 종영 이후 단독 예능 출연은 '택시'가 처음이어서 의미를 더했다.

김종훈 PD는 "'해품달' 방영 전인 2011년 연말에 김수현 씨에게 출연을 제의한 바 있다. '해품달' 신드롬을 일으킨 뒤로 눈 코 뜰새 없이 바빠졌음에도 불구하고 선뜻 '택시'를 찾아준 김수현 의리에 감동했다"며 섭외 배경을 전했다.

이번 김수현 '택시' 출연에는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선배 공형진도 큰 역할을 했다는 후문. 공형진은 연예계 대표 마당발답게 장동건, 현빈 등 톱스타들을 토크쇼 현장에 등장시키며 많은 시청자들의 염원을 이뤄준 바 있다.

또 김종훈 PD는 "녹화는 4월 3일 오후 진행될 예정이며 빠듯한 일정에도 불구, 김수현 씨를 '택시'에 태우고자 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현장토크쇼 TAXI'는 2007년 첫 선을 보인 이래 매주 목요일 밤 톱스타들의 허심탄회한 고백을 담아내며 케이블 최장수 토크쇼로 사랑 받아왔다. 전국 각지를 달리며 현빈, 장동건, 김희선, 유재석 등 대한민국 최고 톱스타들을 비롯한 450명의 승객과 함께했다.

특히 밤낮을 가리지 않고 어디든 찾아가는 특유의 기동력에 MC들과 함께 드라이브를 하는 듯한 아늑한 분위기는 출연자들의 마음을 무장해제시키며 수많은 화제를 낳기도. 오랜시간 '택시'를 이끌어 온 MC 이영자와 공형진의 친근한 진행과 마당발 인맥도 프로그램 인기의 핵심이다.

'택시'의 힘찬 재출발을 알릴 김수현 편은 4월 5일 밤 12시 10분에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출처:http://news.nate.com/view/20120402n32803?mid=e0103&snsfrom=twitter&return_sq=1

 

 

 

                                          김수현 tvN '택시' 출연 '해품달' 여운 그대로 이어간다

 

[티브이데일리 이소담 기자] 배우 김수현이 케이블 채널 tvN 토크쇼 ‘택시’에 출연한다.

4월 5일 방송될 ‘택시’에는 MBC ‘해를 품은 달’(극본 진수완, 연출 김도훈)서 이훤 역으로 선풍적 인기를 불러온 김수현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할 예정이다.

‘택시’ 제작진은 지난 3월 있었던 김수현 사인회에 찾아가 직접 섭외요청을 하는 등 김수현 섭외에 공을 들여왔다. 이에 김수현의 ‘택시’ 출연이 성사됐으며 방송 관계자는 “오는 3일 촬영을 할 예정이다. 촬영 분량에 따라 1회분이 될 지 2회분이 될 지 결정될 것이다”고 전했다.

김수현 ‘택시’ 출연 소식에 누리꾼들은 “드디어 훤을 방송에서 길게 보는구나” “택시 제작진한테 감동받은 듯” “대박이다” “아직도 해품달 여운이 그대로 남아있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출처:http://news.nate.com/view/20120402n29364?mid=e0103

 

 

 

김수현, 지상파 토크쇼 아닌 '택시' 출연 '왜'



[TV리포트 서미연 기자] 배우 김수현이 케이블 TV tvN ‘택시’에 출연한다.


이에 대해 방송 관계자는 2일 TV리포트와의 전화통화에서 “김수현이 ‘택시’에 출연한다”라며 “오는 3일 오후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특히 이번 김수현의 출연은 제작진의 삼고초려 끝에 성사된 것으로 알려졌다. 제작진은 김수현을 섭외하기 위해 그의 스케줄에 직접 참석해 출연 승낙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또한 ‘택시’ 홈페이지에는 김수현 예고 영상이 공개돼 그의 출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김수현은 MBC TV ‘해를 품은 달’에서 이훤 역으로 출연 신드롬을 일으키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하지만 예능프로그램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김수현 출연! 꼭 챙겨봐야지~”, “김수현이 드디어 나오는구나~”, “‘택시’의 섭외능력 대단합니다”라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수현이 출연하는 ‘택시’는 오는 5일 방송될 예정이다.

 

 

 

 

출처:http://news.nate.com/view/20120402n32752?mid=e0103

 

 

 

김수현, '택시' 탑승 소식에 사생택시 뜬다? 아이돌 뺨치는 인기!

 
김수현이 tvN '현장토크쇼 TAXI(택시)'에 탑승한다는 소식이 알려지자, 일부 열성팬들이 '사생택시'까지 섭외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김수현은 3일 오후 서울 모처에서 '택시'의 촬영에 나설 예정이다.

기사 사진

공형진과 이영자가 택시를 몰고 김수현을 태운 뒤, 서울 시내를 도는 컨셉트라 일부 팬들은 김수현의 동선에 초미의 관심을 보이고 있다. 그동안 '택시'의 경로가 신촌과 홍대, 이대 쪽이었음을 포착해 '사생택시'를 섭외, 그를 가까이서 보려는 계획을 드러낸 것. 김수현의 팬클럽과 연예인 커뮤니티 등에는 2일과 3일 "김수현이 어디서 '택시'를 타시는지 아는 분" "같이 보러 가자" 등 정보 교환을 하려는 글들이 속속 올라오고 있다. 영웅재중 등 JYJ 같은 아이돌이 사생택시나 사생팬에 시달리는 것은 흔한 일이지만, 배우에게 사생팬이 따라붙는다는 것은 이례적이다. 김수현의 소속사 관계자 역시 "김수현의 인기가 아이돌급이다. 지나가다 넘어져도 기사가 날 판"이라며 그의 인기를 실감케했다.

'택시' 제작진은 지난 연말부터 김수현을 섭외했으며, 삼고초려 끝에 섭외에 성공했다. 지상파 토크 프로그램이 아닌 케이블 채널 '택시'에 톱스타 김수현이 출연한다는 것은 이례적인 일. 그동안 현빈 김희선 등 '택시'에는 막강 톱스타가 탑승해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줘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제작진은 "김수현이 의리를 지켜줘 고맙다. 섭외 비결에는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선배인 공형진의 역할도 컸다. 연예계 대표 마당발답게 그가 그동안 장동건, 현빈 등 톱스타들을 '택시'에 등장시키며 시청자들 갈증을 해소시켜줬다"고 설명했다.

앞서 제작진은 연대 이대 경희대 등 대학가를 돌며 '택시'에 태우고 싶은 스타를 묻는 마케팅 활동을 했다. 그중 대학생들이 뽑은 가장 보고 싶은 스타가 김수현이었다. 제작진은 "방송에서는 '해품달' 비하인드 스토리를 김수현이 직접 이야기할 예정이며 5일 밤 12시 10분 방송을 내보낸다"고 전했다.

 

출처:http://www.enews24.net/news/02/2557801_116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