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아티스트김수현

'별그대' 김수현, 광고 러브콜 쇄도..'재계약+α'

이뽄 2014. 1. 23. 17:53

 

'별에서 온 그대'의 히어로 김수현이 광고계까지 장악할 태세다.

23일 김수현 소속사 키이스트에 따르면 현재 인기리에 방송 중인 SBS 수목 미니시리즈 '별에서 온 그대'에서 다른 별에서 온 초능력의 소유자 도민준 역을 열연 중인 김수현에게 요즘 기존 광고 재계약은 물론 금융, 건설, 제약, 자동차, 유통 등 신규 브랜드 모델 섭외 및 글로벌 계약 요청으로까지 이어지고 있다.





김수현 / 사진제공=키이스트

키이스트 측은 "2011년 KBS 2TV 드라마 '드림하이'부터 2012년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과 영화 '도둑들', 2013년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현재 시청률 25%를 육박하며 매 회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별에서 온 그대'까지 5작품 연속 흥행 불패를 기록하고 있는 김수현을 향한 광고계 경쟁은 최근 더욱 치열해졌다"라고 전했다.

키이스트 측은 "김수현은 안정적이고 섬세한 연기로 신뢰를 받고 있는 만큼 대중들의 호감도가 높고, 이는 자연스럽게 광고주들의 선호도를 높이는 결과로 이어진 것으로 보인다"라며 "중국과 일본 등 해외에서의 인기도 수직 상승하면서 다수의 브랜드들로부터 아시아권을 아우르는 글로벌 계약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고, 일부는 계약이 성사된 상태"라고 밝혔다.

한 광고 관계자는 김수현에 대해 "작품에서 보여지는 이미지가 좋고, 철저한 자기 관리를 통한 인기도 역시 상승세를 타고 있어 광고계 섭외 0순위 배우"라고 전했다.

한편 김수현은 현재 아웃도어, 남성의류, 화장품, 음료, 디저트, 캐주얼 의류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전속 모델로 활약하고 있다.

 

 

 

 

 

 

 

출처:http://media.daum.net/entertain/enews/newsview?newsid=20140123141009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