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아티스트김수현

김수현 수지, 쓰담쓰담 손길 묘한 분위기 '부러우면 지는거다'

이뽄 2012. 7. 26. 12:32

 

 

김수현과 수지가 빈폴아웃도어 광고를 통해 1년 6개월만에 재회한다.

제일모직의 빈폴아웃도어는 영화 ‘건축학개론’과 드라마 ‘빅’을 통해 ‘첫사랑의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는 미스에이 수지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 2012년 가을 겨울 시즌부터 기존모델인 김수현과 호흡을 맞춘다고 26일 밝혔다.

빈폴아웃도어는 2012년 봄 신규런칭하면서 어반(Urban) 아웃도어라는 차별화된 콘셉트와 함께 상반기 최고 스타로 떠오른 김수현을 브랜드의 첫 전속모델로 선정하는 등 공격적인 행보로 주목을 받아왔다.

 

 

 

 

 

제일모직 마케팅팀의 남지현차장은 수지의 모델 합류 배경에 대해 "무대 위에서는 물론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수지의 다재다능함과 밝고 건강한 매력이 빈폴아웃도어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에 잘 부합한다"며 "이미 드라마를 통해 환상의 호흡을 보여준 수수(수현-수지)커플은 최근 20~30대 핫 아이콘으로 급부상했으며 빈폴아웃도어의 다양한 스토리를 만들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두사람의 빈폴아웃도어 첫번째 광고 촬영은 이달 초 뉴질랜드에서 극비리에 진행됐다. 도심 속에서 즐기는 아웃도어 로맨스의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두사람은 뉴질랜드의 이국적인 풍경을 배경으로 달콤한 연인으로 연출,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이며 과연 2012년 최강 대세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한편 김수현과 수지가 호흡을 맞춘 빈폴아웃도어의 첫번째 광고는 9월 초 공개될 예정이다. 김수현 수지는 지난 2010년 드라마 '드림하이'를 통해 첫 호흡을 맞췄다.

 

 

 

출처: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207260953511310

 

 

 
수지(왼쪽)와 김수현이 로맨틱한 동반 화보를 공개했다./빈폴아웃도어 제공

 

김수현 수지, 쓰담쓰담 손길 묘한 분위기 '부러우면 지는거다'

 

제일모직 아웃도어 브랜드는 26일 "영화 '건축학개론'과 KBS 2TV 드라마 '빅'을 통해 첫사랑의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는 그룹 미쓰에이(Miss A) 멤버 수지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수지는 올해 가을 겨울 시즌부터 기존 모델인 김수현과 호흡을 맞추게 됐다. 두 사람은 KBS 2TV 드라마 '드림하이 시즌1' 이후 1년 6개월 만에 다시 만났다.

두 사람의 첫 번째 광고촬영은 이달 초 뉴질랜드에서 극비리에 진행됐다. 도심 속에서 즐기는 아웃도어 로맨스의 컨셉트로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김수현과 수지는 이국적인 풍경을 배경으로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줬다. 이들의 화보는 오는 9월 공개될 예정이다.

 

 

제일모직 마케팅팀 남지현 차장은 "무대 위에서는 물론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수지 씨의 다재다능함과 밝고 건강한 매력이 우리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에 잘 부합된다. 이미 드라마를 통해 환상의 호흡을 보여준 수수커플이 브랜드의 다양한 스토리를 만들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김수현 수지 대세들의 만남" "김수현 수지 뉴질랜드 간 이유가 이것 때문이었구나" "김수현 수지 이렇게 잘 어울리는 커플이 또 있을까" "김수현 수지 보고만 있어도 흐뭇해지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출처:http://www.tvreport.co.kr/?c=news&m=newsview&idx=248144

 

 

 

수지-김수현, 함께 담요 덮는 사이?…로맨틱 화보 공개

 

 

 

커플 수지와 김수현이 광고를 통해 재회했다.

26일 빈폴아웃도어 측은 이달 초 뉴질랜드에서 극비리에 촬영한 화보 사진을 공개하며 수지의 모델 발탁 사실을 밝혔다. 김수현은 이미 지난 시즌 부터 해당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해 왔다.

 

 

두 사람의 첫 화보 콘셉트는 도심 속에서 즐기는 아웃도어 로맨스. 이번 촬영에서 두 사람은 뉴질랜드의 이국적인 풍경을 배경으로 달콤한 연인으로 변신해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준 것으로 전해졌다.

 

 

공개된 사진 속 모습 다정함이 넘쳤다. 수지는 토라진 듯한 표정으로 김수현을 응시했고, 김수현은 여자친구를 달래주는 것처럼 손을 얼굴에 가까이 대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과거 같은 드라마에서 호흡을 맞춘 만큼 실제 연인처럼 자연스러운 느낌이 완성됐다.

김수현과 수지가 호흡을 맞춘 빈폴아웃도어의 첫번째 광고는 9월 초 공개될 예정이다.

 

 

출처:http://news.sportsseoul.com/read/entertain/1063645.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