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캠핑 화보 ‘모닥불 피우고 그윽한 눈’ 여심 자극 外
제일모직 '빈폴아웃도어'는 최근 김수현과 함께한 '글램핑 인터랙티브 무비'를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빈폴아웃도어 '글램핑 인터랙티브 무비'는 고객이 직접 영상 제작자가 돼 모델 김수현에게 '왕의 휴식' 글램핑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스토리로 전개되며 소비자와 모델이 직접 소통할 수 있다는 '인터랙티브 기법'을 활용했다다. 영상을 통해 고객은 다소 생소하게 느껴졌던 '글램핑 문화'를 직접 체험한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글램핑'이란 'Glamorous'와 'Camping' 합성어로 자연 한 가운데에서도 도심의 편안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캠핑 문화. 빈폴아웃도어는 이를 브랜드컬쳐로 표방하고 있다.
빈폴아웃도어 마케팅 담당 남지현 차장은 "빈폴아웃도어의 브랜드문화인 글램핑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모델인 김수현을 통해 손쉽게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번 인터랙티브 무비를 제작했다"며 "이번 인터랙티브 무비는 빈폴아웃도어가 소비자와 더욱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 공개된 무비에는 젊은 20대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즐길거리도 눈길을 끈다. MBC '해를 품은 달'에서 활약했던 김수현과 정은표의 '깨알 콤비 연기', 김수현의 탁월한 운동신경과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모습 등이 최초로 공개될 뿐만 아니라 영상을 제작한 고객 본인과 고객의 페이스북 친구들이 영상 속에 등장해 재미를 더한다.
한편 빈폴아웃도어는 인터랙티브 무비의 공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상 제작에 참여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1박2일 제주 호텔신라 글램핑 체험권, 빈폴아웃도어 상품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화보집 '김수현의 글램핑 다이어리'를 제작해 전국 빈폴아웃도어 가두점 매장에서 선착순 증정하고 있다. (사진=제일모직)
출처: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204250913201001
제일모직 '빈폴아웃도어'는 최근 김수현과 함께한 '글램핑 인터랙티브 무비'를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빈폴아웃도어 '글램핑 인터랙티브 무비'는 고객이 직접 영상 제작자가 돼 모델 김수현에게 '왕의 휴식' 글램핑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스토리로 전개되며 소비자와 모델이 직접 소통할 수 있다는 '인터랙티브 기법'을 활용했다다. 영상을 통해 고객은 다소 생소하게 느껴졌던 '글램핑 문화'를 직접 체험한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글램핑'이란 'Glamorous'와 'Camping' 합성어로 자연 한 가운데에서도 도심의 편안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캠핑 문화. 빈폴아웃도어는 이를 브랜드컬쳐로 표방하고 있다.
빈폴아웃도어 마케팅 담당 남지현 차장은 "빈폴아웃도어의 브랜드문화인 글램핑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모델인 김수현을 통해 손쉽게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번 인터랙티브 무비를 제작했다"며 "이번 인터랙티브 무비는 빈폴아웃도어가 소비자와 더욱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 공개된 무비에는 젊은 20대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즐길거리도 눈길을 끈다. MBC '해를 품은 달'에서 활약했던 김수현과 정은표의 '깨알 콤비 연기', 김수현의 탁월한 운동신경과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모습 등이 최초로 공개될 뿐만 아니라 영상을 제작한 고객 본인과 고객의 페이스북 친구들이 영상 속에 등장해 재미를 더한다.
한편 빈폴아웃도어는 인터랙티브 무비의 공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상 제작에 참여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1박2일 제주 호텔신라 글램핑 체험권, 빈폴아웃도어 상품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화보집 '김수현의 글램핑 다이어리'를 제작해 전국 빈폴아웃도어 가두점 매장에서 선착순 증정하고 있다. (사진=제일모직)
출처: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204250912501001
김수현 정은표 무슨 얘기중이길래 ‘캠핑 들뜬 해품달 패밀리’
제일모직 '빈폴아웃도어'는 최근 김수현과 함께한 '글램핑 인터랙티브 무비'를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빈폴아웃도어 '글램핑 인터랙티브 무비'는 고객이 직접 영상 제작자가 돼 모델 김수현에게 '왕의 휴식' 글램핑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스토리로 전개되며 소비자와 모델이 직접 소통할 수 있다는 '인터랙티브 기법'을 활용했다다. 영상을 통해 고객은 다소 생소하게 느껴졌던 '글램핑 문화'를 직접 체험한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글램핑'이란 'Glamorous'와 'Camping' 합성어로 자연 한 가운데에서도 도심의 편안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캠핑 문화. 빈폴아웃도어는 이를 브랜드컬쳐로 표방하고 있다.
빈폴아웃도어 마케팅 담당 남지현 차장은 "빈폴아웃도어의 브랜드문화인 글램핑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모델인 김수현을 통해 손쉽게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번 인터랙티브 무비를 제작했다"며 "이번 인터랙티브 무비는 빈폴아웃도어가 소비자와 더욱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 공개된 무비에는 젊은 20대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즐길거리도 눈길을 끈다. MBC '해를 품은 달'에서 활약했던 김수현과 정은표의 '깨알 콤비 연기', 김수현의 탁월한 운동신경과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모습 등이 최초로 공개될 뿐만 아니라 영상을 제작한 고객 본인과 고객의 페이스북 친구들이 영상 속에 등장해 재미를 더한다.
한편 빈폴아웃도어는 인터랙티브 무비의 공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상 제작에 참여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1박2일 제주 호텔신라 글램핑 체험권, 빈폴아웃도어 상품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화보집 '김수현의 글램핑 다이어리'를 제작해 전국 빈폴아웃도어 가두점 매장에서 선착순 증정하고 있다. (사진=제일모직)
출처: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204250913021001
김수현 캠핑 화보 ‘모닥불 피우고 그윽한 눈’ 여심 자극 |
제일모직 '빈폴아웃도어'는 최근 김수현과 함께한 '글램핑 인터랙티브 무비'를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빈폴아웃도어 '글램핑 인터랙티브 무비'는 고객이 직접 영상 제작자가 돼 모델 김수현에게 '왕의 휴식' 글램핑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스토리로 전개되며 소비자와 모델이 직접 소통할 수 있다는 '인터랙티브 기법'을 활용했다다. 영상을 통해 고객은 다소 생소하게 느껴졌던 '글램핑 문화'를 직접 체험한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글램핑'이란 'Glamorous'와 'Camping' 합성어로 자연 한 가운데에서도 도심의 편안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캠핑 문화. 빈폴아웃도어는 이를 브랜드컬쳐로 표방하고 있다.
빈폴아웃도어 마케팅 담당 남지현 차장은 "빈폴아웃도어의 브랜드문화인 글램핑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모델인 김수현을 통해 손쉽게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번 인터랙티브 무비를 제작했다"며 "이번 인터랙티브 무비는 빈폴아웃도어가 소비자와 더욱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 공개된 무비에는 젊은 20대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즐길거리도 눈길을 끈다. MBC '해를 품은 달'에서 활약했던 김수현과 정은표의 '깨알 콤비 연기', 김수현의 탁월한 운동신경과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모습 등이 최초로 공개될 뿐만 아니라 영상을 제작한 고객 본인과 고객의 페이스북 친구들이 영상 속에 등장해 재미를 더한다.
한편 빈폴아웃도어는 인터랙티브 무비의 공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상 제작에 참여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1박2일 제주 호텔신라 글램핑 체험권, 빈폴아웃도어 상품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화보집 '김수현의 글램핑 다이어리'를 제작해 전국 빈폴아웃도어 가두점 매장에서 선착순 증정하고 있다. (사진=제일모직)
출처: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204250906501001
김수현 자전거 타고 훌쩍 ‘따라가고픈 대세남’
제일모직 '빈폴아웃도어'는 최근 김수현과 함께한 '글램핑 인터랙티브 무비'를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빈폴아웃도어 '글램핑 인터랙티브 무비'는 고객이 직접 영상 제작자가 돼 모델 김수현에게 '왕의 휴식' 글램핑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스토리로 전개되며 소비자와 모델이 직접 소통할 수 있다는 '인터랙티브 기법'을 활용했다다. 영상을 통해 고객은 다소 생소하게 느껴졌던 '글램핑 문화'를 직접 체험한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글램핑'이란 'Glamorous'와 'Camping' 합성어로 자연 한 가운데에서도 도심의 편안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캠핑 문화. 빈폴아웃도어는 이를 브랜드컬쳐로 표방하고 있다.
빈폴아웃도어 마케팅 담당 남지현 차장은 "빈폴아웃도어의 브랜드문화인 글램핑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모델인 김수현을 통해 손쉽게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번 인터랙티브 무비를 제작했다"며 "이번 인터랙티브 무비는 빈폴아웃도어가 소비자와 더욱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 공개된 무비에는 젊은 20대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즐길거리도 눈길을 끈다. MBC '해를 품은 달'에서 활약했던 김수현과 정은표의 '깨알 콤비 연기', 김수현의 탁월한 운동신경과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모습 등이 최초로 공개될 뿐만 아니라 영상을 제작한 고객 본인과 고객의 페이스북 친구들이 영상 속에 등장해 재미를 더한다.
한편 빈폴아웃도어는 인터랙티브 무비의 공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상 제작에 참여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1박2일 제주 호텔신라 글램핑 체험권, 빈폴아웃도어 상품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화보집 '김수현의 글램핑 다이어리'를 제작해 전국 빈폴아웃도어 가두점 매장에서 선착순 증정하고 있다. (사진=제일모직)
출처: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204250913321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