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아티스트김수현
김수현 '택시'서 정은표와 재치만점 입담과시 "인기 굴욕 당한 사연은?" 外
이뽄
2012. 4. 12. 15:11
김수현, "'해품달' 촬영할 때 송재림과 팬 의식했다"
 |
배우 김수현이 ‘해품달’의 명품 조연 정은표와 함께 재치만점 입담을 뽐낸다.
12일 오후 방송되는 케이블 채널 tvN '현장토크쇼 TAXI'(이하 택시) 김수현 편 2부에는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 함께 출연한 정은표가 등장해 시청자들에게 깨알 웃음을 선사한다.
'해품달'에서 왕과 상선 역할로 찰떡궁합을 자랑했던 정은표는 김수현과의 우정을 지키기 위해 특별히 택시에 올라 '해품달' 에피소드를 털어놓는다. 특히 촬영현장에서 김수현과 송재림이 한 배우의 인기에 눌려 굴욕을 당했던 사실을 언급하는 등 특유의 재치만점 입담을 과시할 예정.
정은표와 함께 당시를 회상하던 김수현은 "당시 운 역의 송재림과 함께 걸어가다가 촬영장을 찾은 팬들이 따라 오자 서로의 팬인 줄 알고 의식하며 돌아봤다. 그러나 모두들 우리 두 사람이 아닌 또 다른 사람에게 열광했다"며 그 주인공에 대한 궁금증을 가지게 했다. 또한 김수현은 정은표의 아들, 딸을 "굉장히 시크하다"고 표현하며 또 한 번의 굴욕 사연을 직접 밝혀 좌중을 폭소하게 했다.
더불어 정은표는 '택시'를 통해 김수현과 함께했던 대본 연습 에피소드도 공개한다. 촬영 당시 대사량이 많은 수현의 상대역을 일일이 맞춰줬던 사연과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김수현 만의 독특한 대본 연습법을 최초로 공개한다.
뿐만 아니라 김수현과 정은표는 '해품달' 촬영 당시 돌발영상으로 공개돼 큰 화제를 모았던 '옥좌택시'를 재연하며 깨알 같은 웃음을 선보이기도 할 계획. 제작진은 "김수현과 정은표 두 사람이 MC들이 잠깐 자리를 비운 사이 상황극을 선보이며 완벽한 호흡을 선보였다"며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한편 이들의 모습은 12일 오후 12시 10분 tvN '택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http://tvdaily.mk.co.kr/read.php3?aid=1334199682304244019
김수현이 '해품달' 명품조연 정은표와 함께 재치만점 입담을 뽐냈다.
김수현은 최근 진행된 tvN '현장토크쇼 TAXI(이하 택시)' 녹화에 정은표와 함께 출연했다.
지난 4월 5일 재정비를 마친 '택시' 첫번째 손님으로 탑승한 김수현은 솔직담백하고 순수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4월 12일 이어질 2부에서는 그간 보지 못했던 김수현 만의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며 토크 질주를 이어간다.
MBC 드라마 '해를 품은달'(해품달)에서 왕과 상선 역할로 찰떡궁합을 자랑했던 정은표는 김수현과의 우정을 지키기 위해 특별히 택시에 올라 ‘해품달’ 에피소드를 털어놓는다. 특히 촬영현장에서 김수현과 송재림이 한 배우의 인기에 눌려 굴욕을 당했던 사실을 언급하는 등 특유의 재치만점 입담을 과시할 예정.
정은표와 함께 당시를 회상하던 김수현은 “당시 운 역의 송재림과 함께 걸어가다가 촬영장을 찾은 팬들이 따라 오자 서로의 팬인 줄 알고 의식하며 돌아봤다. 그러나 모두들 우리 두 사람이 아닌 또 다른 사람에게 열광했다”며 특유의 수줍은 미소를 짓기도.
또 김수현은 정은표의 아들, 딸을 ‘굉장히 시크하다’고 표현하며 또 한 번의 굴욕 사연을 직접 밝혀 MC 이영자 공형진에게 웃음을 전했다.
정은표는 ‘택시’를 통해 김수현과 함께했던 대본 연습 에피소드도 공개했다. 촬영 당시 대사량이 많은 김수현의 상대역을 일일이 맞춰줬던 사연과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김수현 만의 독특한 대본 연습법을 최초로 공개한다.
뿐만 아니라 김수현과 정은표는 ‘해품달’ 촬영 당시 돌발영상으로 공개돼 큰 화제를 모았던 ‘옥좌택시’를 tvN '택시' 안에서 재연하며 깨알 같은 웃음을 선보였다. 이에 제작진은 “김수현과 정은표 두 사람이 MC들이 잠깐 자리를 비운 사이 상황극을 선보이며 완벽한 호흡을 선보였다”며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한편 김수현이 탑승한 '택시' 2부는 지난 4월 5일 방송에 이어 12일 전파를 탄다.
출처: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204121154441001
김수현 '택시'서 정은표와 재치만점 입담과시 "인기 굴욕 당한 사연은?"
월12일 방송되는 tvN '현장토크쇼 TAXI(이하 택시)' 정은표가 김수현 편 2부에 함께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깨알 웃음을 선사하는 것.
5일 재정비를 마친 '택시'의 첫 번째 손님으로 탑승한 김수현은 솔직담백하고 순수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12일 이어질 2부에서는 그 동안 보지 못했던 김수현 만의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며 토크 질주를 이어간다.
특히 '해품달'에서 왕과 상선 역할로 찰떡궁합을 자랑했던 정은표는 김수현과의 우정을 지키기 위해 특별히 택시에 올라 '해품달' 에피소드를 털어놓는다. 촬영현장에서 김수현과 송재림이 한 배우의 인기에 눌려 굴욕을 당했던 사실을 언급하는 등 특유의 재치만점 입담을 과시할 예정.
정은표와 함께 당시를 회상하던 김수현은 "당시 운 역의 송재림과 함께 걸어가다가 촬영장을 찾은 팬들이 따라 오자 서로의 팬인 줄 알고 의식하며 돌아봤다. 그러나 모두들 우리 두 사람이 아닌 또 다른 사람에게 열광했다"며 특유의 수줍은 미소를 짓기도.
또한 김수현은 정은표의 아들, 딸을 "굉장히 시크하다"고 표현하며 또 한 번의 굴욕 사연을 직접 밝혀 좌중을 폭소케 한다.
정은표는 '택시'를 통해 김수현과 함께했던 대본 연습 에피소드도 공개한다. 촬영 당시 대사량이 많은 수현의 상대역을 일일이 맞춰줬던 사연과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김수현 만의 독특한 대본 연습법을 최초로 공개하는 것.
그 뿐만 아니라 김수현과 정은표는 '해품달' 촬영 당시 돌발영상으로 공개돼 큰 화제를 모았던 '옥좌택시'를 tvN '택시' 안에서 재연하며 깨알 같은 웃음을 선보일 계획.
제작진은 "김수현과 정은표 두 사람이 MC들이 잠깐 자리를 비운 사이 상황극을 선보이며 완벽한 호흡을 선보였다"며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한편 김수현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N '현장토크쇼 TAXI'는 12일 목요일 밤 12시10분에 방송된다.
출처:http://bntnews.hankyung.com/apps/news?popup=0&nid=04&c1=04&c2=04&c3=00&nkey=201204121201183&mode=sub_view
김수현, '택시' 타고 정은표와 환상콤비 입담 작렬! '훈훈'
MBC ‘해를 품은 달’에서 왕과 상선 역할로 찰떡궁합을 자랑했던 정은표는 김수현과의 우정을 지키기 위해 특별히 택시에 올라 ‘해품달’ 에피소드를 털어놓는다. 특히 촬영현장에서 김수현과 송재림이 한 배우의 인기에 눌려 굴욕을 당했던 사실을 언급하는 등 특유의 재치만점 입담을 과시할 예정이다.
정은표와 함께 당시를 회상하던 김수현은 “당시 운 역의 송재림과 함께 걸어가다가 촬영장을 찾은
팬들이 따라 오자 서로의 팬인 줄 알고 의식하며 돌아봤다. 그러나 모두들 우리 두 사람이 아닌 또 다른 사람에게 열광했다”라며 특유의 수줍은 미소를 짓기도 했다.
또한, 김수현은 정은표의 아들, 딸을 ‘굉장히 시크하다’고 표현하며 또 한 번의 굴욕 사연을 직접 밝혀 좌중을 폭소케 한다.
이어 정은표는 ‘택시’를 통해 김수현과 함께했던 대본 연습 에피소드도 공개한다. 촬영 당시 대사량이 많은 수현의 상대역을 일일이 맞춰줬던 사연과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김수현 만의 독특한 대본 연습법을 최초로 공개하는 것.
그 뿐만 아니라 김수현과 정은표는 ‘해품달’ 촬영 당시 돌발영상으로 공개돼 큰 화제를 모았던 ‘옥좌택시’를 tvN ‘택시’ 안에서 재연하며 깨알 같은 웃음을 선보이기도 할 계획이다.
출처:http://reviewstar.hankooki.com/Article/ArticleView.php?WEB_GSNO=1003488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