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은밀하게 위대하게

배우 최우식(22)이 은밀하게 위대하게 합류

이뽄 2012. 10. 4. 17:12

 

 

배우 최우식(22)이 국민첫사랑 수지와 한솥밥을 먹는다.

JYP엔터테인먼트는 4일 "연기자 매니지먼트 사업에 박차를 가하며 배우 최우식을 영입했다. 데뷔 때부터 보여준 안정적인 연기력과 캐나다 출신으로 영어에 능통한 점 등 최우식의 잠재력을 높이 샀다"고 밝혔다. JYP엔터테인먼트에서 기성배우를 영입하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최우식은 지난해 MBC드라마 '짝패'로 데뷔했으며, SBS'옥탑방 왕세자', KBS2'닥치고 패밀리' 등에서 연이어 활약하고 있다. 이번 영입은 최우식을 데뷔 때부터 눈여겨 봐온 JYP 관계자의 러브콜로 이루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JYP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최우식은 4일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 레드카펫에 참석, JYP 배우로서 첫 공식 활동시작한다. JYP와 함께 성장할 최우식의 모습을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최우식은 김수현 주연의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장철수 감독)'에 캐스팅돼, 이달 중 크랭크인을 앞두고 있다.

 

 

출처:http://news.sportsseoul.com/read/entertain/1088458.htm

 

 

 

SM엔터테인먼트가 강호동 신동엽 등 방송인, 장동건 김하늘 등 배우들을 영입하며 가요 기획사를 탈피하고 있는 가운데 JYP엔터테인먼트 역시 변신을 시도하고 있다.

JYP는 4일 "연기자 매니지먼트 사업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신예배우 최우식 등을 영입했다"고 밝혔다. 배우 최우식은 2011년 초 드라마 `짝패`로 데뷔, 신인답지 않은 탄탄한 연기력으로 업계 관계자들의 주목을 받아왔으며, 다양한 역할의 꾸준한 연기활동을 통해 주연 배우 감으로 성장하고 있는 신예 배우이다.

JYP 측은 "데뷔 때부터 보여준 안정적인 연기력과 캐나다 출신으로 영어에 능통한 점 등 최우식의 높은 잠재력 등이 영입의 가장 주요한 요인"이라고 전해진다.

한편 최우식은 현재 KBS시트콤 `닥치고 패밀리`에서 열우봉 역을 맡아 열연 중이며 김수현 주연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여주인공 박은빈의 동생 유준혁으로 캐스팅되어 10월 크랭크인을 앞두고 있다.

 

 

 

출처:http://star.mk.co.kr/new/view.php?mc=ST&no=639183&year=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