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아티스트김수현

삼성 노트북 시리즈9, 박태환·김수현의 새로운 TVCF 공개

이뽄 2012. 4. 19. 15:34

 

 

삼성전자는 이번 CF에서 뉴 ‘시리즈9’을 대표하는 성능과 디자인에 초점을 맞춘 두 편의 광고를 발표했다. 스펙 자랑만 열거 하는 다른 노트북 광고와 차별화를 위해 최고에 걸맞는 뉴 ‘시리즈9’의 특장점만을 간결하게 담아냈다는 설명이다.
 
뉴 ‘시리즈9’를 가장 매력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CF에서는 노트북을 사용 할 때 발생할 수 있는 두 가지 상황을 위트있게 표현하고 있다.
 
퍼포먼스 편에서는 노트북 사용 중 느린 부팅속도와 짧은 배터리 수명으로 곤란해하는 남성의 모습과 대비되는 자신감 넘치는 웃음의 박태환이 등장한다. 박태환의 여유 넘치는 미소 속에 뉴 ‘시리즈9’은 9.8초의 부팅 속도와 최대 10시간의 배터리 유지 시간을 자랑한다는 메시지를 담아냈다.

디자인 편에서는 자신의 노트북이 가장 얇고 가볍다며 우쭐한 표정을 보이는 남성을 비웃듯 등장한 김수현이 뉴 ‘시리즈9’의 독창적인 에어로 다이나믹 디자인을 설명한다. 초슬림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는 뉴’시리즈9’의 알루미늄 바디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이번 광고의 가장 큰 특징은 최고의 프리미엄 제품에 걸맞게 등장하는 최고의 두 스타 박태환과 김수현이다. 뛰어난 실력을 자랑하며 언제나 당당한 모습을 보이는 박태환과 멋진 외모와 시크한 매력을 선보이는 김수현의 조화가 프리미엄 노트북 뉴 ‘시리즈9’과 절묘하게 어울린다는 평가다.

 

 

출처;http://www.newspim.com/view.jsp?newsId=201204190004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