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아티스트김수현

김수현, 완벽한 몸매 비율! '여심 흔들'

이뽄 2012. 4. 18. 13:46

배우 김수현이 화보 속에서 우월한 몸매 비율을 자랑하며 여심을 흔들어놓고 있다.

 

 


김수현은 최근 한 패션 매거진과의 화보 촬영에 참석, 프로 모델 못지 않은 포즈를 자아내며 주위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공개된 화보 속 김수현은 얼마 전 종영한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서의 고급스러운면서도 훈훈한 분위기를 그대로 간직한 채 사진을 찍고 있어 여심을 자극하고 있다.

 

더불어 김수현은 이날 촬영과 함께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프라이빗 기프트 프로젝트에 참여, 따뜻한 시간을 보냈다.

'해를 품은 달' 종영 이후 배우 김혜수, 전지현, 김윤석, 이정재 등과 출연한 영화 '도둑들'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김수현이 평소 감사의 뜻을 잘 전달하지 못했던 부모님께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다는 뜻을 내비친 것. 그는 이날 부모님께 사랑의 메시지를 전하며 감사의 마음을전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도둑들'은 오는 7월 개봉 예정이다

 

 

출처: http://osen.mt.co.kr/article/G1109384085

 

 

 

김수현 “부모님께 감사의 뜻 전하고파”…멋지고 의젓한 훈남

 

배우 김수현이 패션지 ‘엘르’ 5월호를 맞아 특별한 프로젝트에 합류했다.

MBC ‘해를 품은 달’로 온 국민의 사랑을 받은 배우 김수현은 드라마 후에도 김혜수, 전지현, 김윤석, 이정재 등과 출연한 영화 ‘도둑들’개봉을 앞두고 초인적인 스케줄을 소화해내고 있다.

 

그 가운데 그는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엘르’와 함께 마련한 프라이빗 기프트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김수현은 평소 감사의 뜻을 전하지 못했던 부모님께 특별한 선물을 드리고 싶다며 사랑의 메세지를 전하기도 했다.

‘엘르’가 마련한 이번 기프트 프로젝트 화보는 배우이기 이전에 의젓하고 멋진 아들로인 김수현 외에도 배우 이민정, 리처드 용재오닐과 지용, 4인조 훈남밴드 씨엔블루가 함께 참여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기프트 프로젝트 화보는 4월20일 발행되는 ‘엘르’ 5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제공ㅣ패션지 엘르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김수현·이성재·이기우, 3人3色 `슈트간지`

 

 

▲ 배우 김수현(사진=엘르 제공)


[이데일리 스타in 박미애 기자] 김수현, 이성재, 이기우 세 배우가 ‘슈트간지’를 과시했다.

김수현은 엘르와, 이성재와 이기우는 슈어와 함께 촬영 진행한 화보를 공개했다.

세 배우는 각각 다른 스타일의 슈트와 분위기로 개성 있는 화보를 완성시켰다. 김수현은 상하 컬러가 다른 댄디 스타일의 슈트로 소년과 남자의 경계가 모호한 느낌을, 이성재는 세미 슈트로 자유분방하면서도 거친 남성미, 이기우는 화사한 파스텔톤의 슈트로 캐주얼한 느낌에 세련미가 가미된 매력을 뽐냈다.
 
▲ 이성재(사진=슈어 제공)


김수현은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이 끝나고 오는 7월 영화 ‘도둑들’의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 이성재는 종합편성채널 JTBC 수목 미니시리즈 ‘아내의 자격’에 출연하고 있으며 이기우는 방송 중인 MBC 일일 시트콤 ‘스탠바이’를 통해 첫 시트콤에 도전했다.

세 남자 배우들의 진솔한 이야기도 담긴 화보는 각각 엘르, 슈어 5월호에 공개된다.
 


출처:http://starin.edaily.co.kr/news/NewsRead.edy?newsid=01138166599497432

 

 

 

김수현, 부모님께 전하는 특별한 선물 '전하의 효심'

 

 

배우 김수현이 패션지 <엘르>와의 기프트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김수현은 최근 <엘르>와의 인터뷰에서 감사의 달 5월을 맞이해 부모님께 전하는 사랑의 메시지를 공개했다. 평소 표현이 서툴렀다던 그는 부모님에게 진심을 담은 마음을 전했다는 후문.

앞서 김수현은 지난 13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가족들과 월세로 살다가 얼마 전 전셋집으로 이사했다. 20년 만에 전세로 옮겨 어머니께서 행복해 하셨다. 언젠가는 우리 가족이 살 수 있는 멋있는 집을 장만하고 싶다"며 부모님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밝힌 바 있다.

이번 기프트 프로젝트 화보는 김수현 외에도 배우 이민정, 리처드 용재오닐과 지용, 밴드 씨엔블루가 함께 참여했다.

한편, 김수현의 특별한 화보는 4월 20일 <엘르> 5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출처:http://thestar.chosun.com/site/data/html_dir/2012/04/18/201204180096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