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아티스트김수현

김수현, 전용기타고 中 예능 촬영 후 귀국 "대륙을 품은 도교수"

이뽄 2014. 3. 10. 17:08

배우 김수현이 지난 8일 중국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녹화를 마치고 귀국했다.

김수현은 지난 8일 중국 장쑤위성TV 예능 프로그램 '최강대뇌-더 브레인'에 특별 심사위원 자격으로 출연하기 위해 방송국 측에서 제공한 전용기로 출국했다.

김수현의 방문을 환영하기 위해 전날부터 현지 팬 수천 명이 중국 난징 공항으로 몰려들었고, 공항에는 안전 사고를 대비해 600여 명의 보안요원이 투입됐다. 공항 관계자와 현지 언론은 이렇듯 김수현을 향한 뜨거운 관심에 놀라워했다. 이에 중국과 한국 언론 매체들은 "김수현, 중국 여심 뒤흔들다" "대륙을 품은 도교수의 '최강대뇌' 방문" 등의 타이틀로 김수현의 중국 방문을 앞다투어 보도했다.



 

 

 

 

김수현은 곧바로 방송국으로 이동해 장백지 등 중화권 최고의 게스트들, 1000여명의 방청객들과 함께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녹화를 진행했다.

김수현의 소속사 측은 "현지 팬들과 언론의 뜨거운 관심 속에서 보낸 하루 동안 김수현과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가 중국에서 얼마나 큰 사랑을 받고 있는지를 실감할 수 있었다"라며 "바쁜 일정 중에도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녹화를 마칠 수 있도록 배려해 준 방송국 측과 김수현에게 따뜻한 관심을 보내주신 중국 팬 여러분들께 감사 드린다"고 전했다.

김수현은 현재 중국에서 새로운 한류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주역으로 미국 유력 일간 워싱턴 포스트 1면에서 소개되는 등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오는 16일 서울 팬미팅을 시작으로 아시아 7개국 9개 도시를 순회하는 팬미팅 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출처:http://media.daum.net/entertain/enews/newsview?newsid=20140310101109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