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아티스트김수현

김수현 131011 지오지아 팬사인회

이뽄 2013. 10. 15. 11:17

 

 





 



 

 

 

 

 



이구역 옆선성애자 여기 있습니다;_; 딱 좋은 자리에서 보게 돼서 진짜 행복했당...
비슷한 사진도 짱 많이 찍었는데 다 달라보이는게 함정... 빠수니가 이렇지 모 ^.ㅠ


 

 



팬이 준 선물 보고 놀라는 김수현 첫번째. 
표정 좀 봐 뭘 봤길래 이러는거야 기여엌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거 몇 번 더 있어서 밑에 나옴ㅋㅋㅋㅋㅋ 
저 못내미 표정 짓는거 진짜 규ㅣ여워서 못살게써 살랴주세욬ㅋㅋㅋㅋㅋㅋㅋ 
 


 

 

 

 



손 모으구 팬 이야기 들어주고 눈 맞추고 봐주고.


 

 



악수해요'o'



 

 



어서오세요^~^


 

 



ㅠㅠ
머리 좀 내려와서 얼굴 가린 것도 좋고 손 저렇게 짚고 있는 것도 좋고ㅠㅠ



 

 



'~'



 

 

 

 



빵 터진 수현이 XD
이렇게 웃을 때 얼굴이 고양이같은 느낌 나서 귀엽당


 

 



ㅇ<-<


 

 



ㅇ<-<
ㅇ<-<


 

 



속쌍 볼 때마다 매력있다고 생각하는데 이렇게 자세하게(?) 보는 건 또 오랜만이라서 보정하면서 새로운 느낌.
조화 잘 돼서 잘생긴 얼굴인데 입꼬리가 또 디게 특이하쟈나 엄청 좋음 ㅠㅠ
안 좋은 거 찾아보라고 해도 없지만.... 약간 w 모양으로 생긴 입꼬리 진짜 싱기하구 좋아;ㅅ;



 

 



눈 굴러가는 거 보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보고 이러나 했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플카 보고 결국 빵 터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보구 엄청 터져가지구 결국 들어줌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아직도 수맨이란 단어만 보면 웃음이 나는데... 수맨.... 수맨.... 푸흨흫ㅇ....


 

 



'3'



 

 



안녀엉 ^~^


 

 



실장님도 같이 웃고 계셔서 나도 웃음남ㅋㅋㅋㅋㅋㅋ
수현이 싸인회 분위기 좋은 편이어서 그냥 앞에서 보고만 있어두 기분이 좋아짐.



 

 

 

 



이제 울기도 지쳤어.... ㅠㅠ 이거 치기도 지침...
진짜 왜케 멋있지? 나 기절햌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안녕....



 

 

 

 

 

 

 

 

 

 

 

 



팬이 준 선물 보고 놀라는 김수현 두번째. 
내 기억으론 이거 구두였나, 신발 받고 이케 놀라는 거 같던데ㅋㅋㅋㅋ 기..기여웤ㅋㅋㅋㅋㅋ
어빠 막 놀랐다는걸 온 몸으로 보여줘가지구 셔터 누르면서도 막 웃고 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지 척 d(^_^)b



 

 

 

 

 

 

 

 



애기보고 엄청 표정 풀려가지구 ^__________^ 이렇게 웃어주고 애기 나갈 때까지 계속 고개 돌려서 보는 수현이.
역시 애바보시다ㅎ.ㅎ 근데 진짜 기여워서... 나한텐 수현아 너도 기여우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표정 너무 예뻐서 두근거렷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복 입고 절한 팬분 보고 입술 깨물면서 웃음 참다가 결국 터져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으면서 싸인해주신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저 웃음 참는 과정이 넘 웃겨서 보는 나도 웃겨쥬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앞에 보지도 못하고 결국 땅 쳐다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기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답하느라 잠깐 곰곰히 생각하고 있음'_'
입 앙 다문게 졸규ㅣ쟈나



 

 

 

 



응원도구 보고 또 빵끗 ^___________^
어빠 좋아여? 나두 좋아...




 

 

 

 



왼쪽 얼굴(이라고 하기엔 좀 정면인가?) vs 오른쪽 얼굴
내 개인적인 취향은 오른쪽 얼굴인데, 양쪽 얼굴 느낌이 사진으로 남기면 엄청 달라서 재밌다.
오른쪽 얼굴이 조금 더 짓궂어보이고 어려보이는 반면 왼쪽 얼굴이 좀 더 남자다운 느낌.
연속으로 저렇게 상반되는 컷이 찍혀있음 기분이 좋아져서ㅋ.ㅋ 신기하쟈나



 

 

 

 

 

 

 

 

 


실장님 뒤에서 빼꼼 'ㅅ'
다음 순서가 궁금했나봉가 저렇게 고개 쭉 빼고 있는 거 귀여워서 힁힁희이ㅢㅇ흥ㅎㅇ
안 귀여운 게 어딨어... 그래 다 귀엽고 예쁘고 잘생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출처:http://luv-punch.tistory.com/m/post/view/id/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