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은밀하게 위대하게

'은밀하게' 김수현·박기웅, 여대 강의실 잠입 '인기 폭발'

이뽄 2013. 5. 21. 12:13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김수현과 박기웅, 이현우가 여대를 뒤흔들었다,

김수현, 박기웅, 이현우는 20일 성년이 된 학생들을 축하하기 위해 여대로 은밀하게 잠입, 학교를 발칵 뒤집어 놓았다.

성년의 날을 맞아 여대로 잠입한 최정예 스파이 3인방 김수현, 박기웅, 이현우의 등장에 캠퍼스는 순식간에 수백명의 인파가 모였으며, 일부 통행까지 마비되기도 했다.

지난 9일부터 15일까지 쇼박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 성년의 날 특별 이벤트는 총 7255명의 여대생들이 참여해 그야말로 댓글 대란을 이뤘다.

그 중 올해 성년을 맞은 서울여자대학교 원예생명조경학과 12학번 학생이 7000:1 이상의 경쟁률을 뚫고 행운의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시험과 과제에 지친 12학번 동기들과 가장 특별한 성년의 날을 맞이하고 싶다'는 여대생을 위해 강의실로 잠입한 김수현, 박기웅, 이현우는 직접 주인공의 사연을 읽고 준비한 장미꽃을 선물했다. 이에 그치지 않고 학생들과 즉석 Q&A 타임을 진행해 보다 특별한 성년의 날 추억을 선사했다.

성년의 날인 만큼 장미꽃, 향수, 포옹, 이상형 등과 관련된 질문과 요청이 쏟아져 나왔고, 세 배우들은 솔직한 답변과 팬서비스로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특히 배우들의 포옹을 걸고 벌어진 여대생들의 삼행시와 댄스 배틀에 강의실은 웃음바다가 됐으며, 원예생명조경학과 학생 답게 교내 온실 속 화초를 배우들에게 선물해 또 한 번 폭소를 자아냈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동네 바보, 록커 지망생, 고등학생으로 위장해 남한에 숨어든 북한 최정예 스파이 3인방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오는 6월 5일 개봉 예정이다.

 

출처:http://www.mydaily.co.kr/new_yk/html/read.php?newsid=201305211128351121&ext=da